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하노이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4개
게시물
107개

3/11 페이지 열람 중


베트남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 랑 얘기는 끝낫고 인젠 알바녀이야기 9,10으로 해서 쓸라고 합니다. 진짜 공들인 케이스 하~~알바녀,대학생,나이는 20대초반,하노이 도착후 호텔체크인하고 호텔 옆에 한인음식점에서 간단히 소주한잔 합니다.들어가는순간 서빙하는 알바녀가 눈에 들어옵니다. 오호 . 와꾸 굿, 몸매굿, 하얀피부에 슬림형 체격, 첫눈에 반햇습니다.속으로 마음 먹습니다. 출장기간 공들여 꼬세서 너의 동굴을 탐험해보겟다고.한국말로 주문하고 이모 라고 부르니 다 알아듣네요 . 후에 알고보니 대학교에서 한국어전업하는 친구한테서 배우고 또 한인음식점에서알바하면서 자…

  • 하노이에 거주하시고있는 사장님들 안녕하세요 ^^하노이 쭝화에 있는 Ozawe 마사지 을 소개할려고 합니다.현재 많은 마사지샵이 있는데요 잘못 가셨다가... 눈탱이 지대로 맞습니다.;;;; 제가 2번정도 그래서 ;;;ㅋㅋㅋㅋ 하하하하하;; 쪽팔리네요 ㅋㅋ저는 50만동티켓끊었구요 팁은 별도더라구요(팁은 ㅅㄲㅅ.ㅎㄷ포함이었습니다.). 40만동 주었습니다 .ㅎㅎㅎ (외국의팁이 한국애도 존재하믄...얼마좋을까요..)나름 여자들도 몸매도좋고 ㅋㅋ 젖도크고 밑에도만져도 뭐라고하지도 않았습니다.ㅎㅎㅎㅎㅎ 적극Ozawa마사지 추천합니다.ㅎㅎ제가 사…

  • 하노이 그녀 이야기 많은 호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젝이 있어서 지방으로 출장 다녀왔습니다. 보안이 심하고 단기 플젝이라 일이 빡세여 시간이 없었습니다.이해부탁드립니다. ^^ 플젝 무사히 끝나고 시간이 여유 생겨 계속하여 (8)을 쓸려고 합니다.랑의 이야기 마무리 , 그리고 호텔옆에 한인식당 한달동안 공들여 꼬신 서빙하는 여자애 이야기를 바탕으로 쓰겠습니다.------------------------------------------------------------------------------------------------…

  • 고민 끝에 하노이에 이름좀 알려진 윈디 이런데 말고나에게 생소했던 곳 문 마사지라는 VIP 마사지집 갔다왔습니다.이미 입소문 나서 아는사람은 알더라고요 ㅋㅋ뭐 일단 제가 워낙 동남아 여행 좋아해서갈수 있는 곳은 다 들려볼려고 하는데내가 안가본데 가보는것도 좋아하고귀찮을땐 그냥 가던데 가는 ???요번엔 좀 컨디션도 좋고 시간도 있겠다새로운데 한번 가볼려고 하노이 이곳저곳 알아보다가우연히 문 마사지라고 알게되가지고예약하고 달려갔어요코스는 다양하게 있어요~ㅋㅋ코스 메뉴 공유해드릴게요~~당연히 저는 황제 VIP 마사지 로 GET!!!기대 …

  • 가끔 가는 곳이 MSC란 이름으로 상호가 변경되었더군요.쭝화 무스테이크 옆에 있습니다.수질이 그렇게 좋진 않으나, 가끔 가서 소주 한잔하기엔 편한 장소 입니다.

  • 우선 베트남에 관해 잘 모르고 와서 이곳에 와서 어쩌다 들어간곳이 윈디였습니다.(나중에 다시 오려니 지도에서는 윈디2로 나오더군요)들어가니 매니저? 웨이터? 그런 남자 분이 맞이 해주고요 입장 50만동 여자분 팁 50만동 총 100만동을 받더군요.그 후에 프리티걸을 보내주겠다고 자기 자신의 팁을 요구하는데, 전 50만동을 줬습니다.그 후 여자분이 들어오는데 정말 이쁘시더군요 ㄷㄷㄷ 제 취향탓인지 모르겠지만 아담하니 귀여웠습니다.한국에서도 마사지는 다녀보았는데 조금 시스템이 다르더라구요, 먼저 사우나같은걸 하겠냐 물어보고하겠다 하면 …

  • 여기는 단돈 100k로 여러분이 잘 알고 계시는 이발관 비스무리하게 ㄲㄱㅇ가 세안, 얼굴마사지, 샴푸,두피마사지를 먼저 해주고 남자디자이너가 이발을 해줍니다.물론 짧은 일정이신 분들은 신경안쓰시겠지만전 하노이에서 10일 있다보니 벳남 스탈로 이발하려고 열심히 찾아서 간 곳입니다.그리고 장점이자 단점은 벳남언어가 안되서 물어보진 못했지만 다른 코스는 없고 오직 100k동 코스만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가성비로 충분하고 생각하고 나름 잘 깍은거 같아서횐님들께 알려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 요즘 회사일이 바빠서 그녀 이야기를 쓸 시간이 없네요.구독자분들의 요청에 의하여 번외편을 쓸라고 합니다.랑이야기 그리고 다른 여자애들 이야기는 시간이 충분할때 상세하게 쓸게요.오늘은 간단히 강남스타일 룸싸롱 얘기를 쓸게요 ^^하노이 초심이라는 고깃집 옆에 강남스타일이란 룸싸롱이 있어요 .가격은 그전에도 말씀했는데아가씨팁 50만동(한국돈2만5천) + 룸비, 한사람당 100만동(한국돈5만) 모두 7만5천이면 무제한 술 무제한 시간으로 즐겁게 놀수있습니다.솔직히 이 가격에 한국에선 맘껏 놀지도 못합니다.맥주는 하노이캔맥주 입니다.100만…

  • ..........................................................................................호텔에서 푹 쉬고 이것저것하고 4시가 넘어 랑이 비톡으로 메시지가 옵니다.랑: 오빠 머해 ? 나 쇼핑 끝났어 ,호안께임 갈꺼야 ?나: 아니. 그냥 너랑 호텔에 가치 있고 싶어 . ㅋㅋ나: 피곤하면 않가도 돼 . 저녁 뭐 먹을래 ?랑: 나 친구랑 가치 있어 ...나: 응 알어 . 저녁 친구도 가치 먹자 . 내가 맛잇는거 사준다고 말해.랑: 오빠 그래도돼 ? 알앗어 .준비하고 …

  • 담배 한대 빨고 이야기 계속 시작할라고 합니다. ㅋㅋ샤워하고 나와서 랑이가 침대에 앉고 전 걸상에 앉고 중간에 침대옆테이블 놓고 맥주시작합니다.나:how about ? 섹스가 어떻냐고 물어봅니다 ㅋㅋㅋ랑:what ?나: you know ㅋㅋ 너 엄청 즐기더라 . ㅎㅎ랑:오랜만에 좋았어 ... 웃으면서 말합니다.나:난 아주 만족했다 . 너 환상적이엿다 . 나 너 몸에 완전 빠졌어 . 지금도 너의 몸을 탐내기 싶다.랑:ㅋㅋ 오빠. 맥주마이자 .맥주 마이면서 페북추가하고 보니까 쇼핑몰 하는지 옷입고 찍은 사진이 많았습니다.랑:오빠 하노이…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044
어제
5,354
최대
5,929
전체
897,510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