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마사지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3개
게시물
154개

8/16 페이지 열람 중


베트남 여행후기 게시판 내 결과

  • 일단 시설은 한국에서 20만원 넘는곳 이랑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ㅌㅍ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면 일단은 마사지 샵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건전이든 ㅌㅍ는 장난이 아니죠 근데 어딜가든 대부분 ㅌㅍ입니다 ㅌㅍ마시지도 종류가 엄청 다양합니다 강사이공 비슷한 목욕탕+맛사지 같은곳이있고 호텔과비슷하게 욕조가 있는방에서 샤워랑 꽁까이들이 싰겨주고 마사지랑마지막 서비스까지 같이들어가죠 일단 제일 중요한 부분은 가격인데 대부분 입장료는 약 20만동 정도+팁10~20만동으로 들어갑니다 잘모르시는분들이 눈탱이 당할수있…

  • 2018년1월경 호치민마사지중 유명한곳을 찾아 간곳이 다이남호텔마사지인데요 친구랑 둘이서 우버(택시)를 부르고 다이남호텔쪽 구글지도 보여주니 알아서 가주더라구요 ㅋㅋ 다이남호텔마사지가 호텔 뒤쪽에있다고만 알고 무작정 다이남호텔앞에서 내린다음 호텔쪽 한바퀴 돌아봤는데 입구를 못찾았습니다 ㅜㅜ 그렇게 한바퀴 더돌아보니 다이남헬스?같은 현수막이랑 골목이 보이더라구요 인터넷에서 골목쪽에 있다고 얼핏보고 무작정 걸어갔습니다 ㅋㅋ 걸어가보니 직원?같은분이 서있길래 마사지간다고 하니 엘리베이터 태워주더라구요 그렇게 엘베타고 올라가니 카운터에서…


베트남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 첫 번째 단어는 표현 할 수 있습니다 네코 마사지가 당신에게 좋은 건강 홍문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 다음 나는 완전히 새로운 기준으로 소개하고 싶습니다 - 레벨 - 고급 - 품질 네코 마사지 제품의 최고 하노이 . 장점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Mechanical 새로운 소재, 높은 품질, 게시물에 대한 투자 BJ, HJ, 따끔 거림, Nuru을 포함하여 30 KTV 젊음, 열정, 훈련 기준, -On ... HN 중심 위치는 당신이 휴식을 취할 목적지와 좌석에 적합합니다. *** 특히, 우리는 Zalo을 통해 4 인 이상에서 의사의…

  • 이발소 마사지 붐붐 등등.. 혹시 팁을 주려고하는데.. 달러로 팁을 줘도되는거야?? 아니면 무조건 동으로 줘야하는거야.. 다녀온형들 부탁행

  • 하노이에 거주하시고있는 사장님들 안녕하세요 ^^.하노이 쭝화에 있는Ozawe 마사지 을 소개할려고 합니다.현재 많은 마사지샵이 있는데요 잘못 가셨다가... 눈탱이 지대로 맞습니다.;;;; 제가 2번정도 그래서 ;;;ㅋㅋㅋㅋ 하하하하하;; 쪽팔리네요 ㅋㅋ저는 50만동티켓끊었구요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팁은 별도더라구요(팁은 ㅅㄲㅅ.ㅎㄷ포함이었습니다.).여자들도 몸매도좋고 ㅋㅋ 젖도크고 밑에도만져도 뭐라고하지도 않았습니다.ㅎㅎㅎㅎㅎ 적극Ozawa마사지 추천합니다.ㅎㅎ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사진은없는점 양해바랍니다.현재 저도 하노이 쭝화 …

  • 하노이에 거주하시고있는 사장님들 안녕하세요 ^^.하노이 쭝화에 있는Ozawe 마사지 을 소개할려고 합니다.현재 많은 마사지샵이 있는데요 잘못 가셨다가... 눈탱이 지대로 맞습니다.;;;; 제가 2번정도 그래서 ;;;ㅋㅋㅋㅋ 하하하하하;; 쪽팔리네요 ㅋㅋ저는 50만동티켓끊었구요 팁은 별도더라구요(팁은 ㅅㄲㅅ.ㅎㄷ포함이었습니다.). 40만동 주었습니다 .ㅎㅎㅎ (외국의팁이 한국애도 존재하믄...얼마좋을까요..)나름 여자들도 몸매도좋고 ㅋㅋ 젖도크고 밑에도만져도 뭐라고하지도 않았습니다.ㅎㅎㅎㅎㅎ 적극Ozawa마사지 추천합니다.ㅎㅎ제가 사…

  • 미딩 중화쪽은 정보가 많은데 제가 지금 지내는 서호쪽은 정보가 없어 참고차 올립니다.구글 맵에서 bac do 치면 나오는 위치이고 나오는 길에 들어오는 사람들보니현지인들이 많이 이용하는것 같네요.룸에서 안내하는 놈이 핸드폰으로 팁 요구하니 기분따라 대처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마사지 는 별로지만 나머지는 나쁘지 않았습니다.욕조 풀이 제가 갔던 몇몇 곳보다는 넓었습니다.혹시나 서호쪽에 정보 필요 하신분 있을까 하여 올려봅니다.좋은 하루되세요.

  • 마지막날 제우스 다녀왔습니다특이하게 선불VIP1 100만동VIP2 140만동이런시스템이구요일단 돈내면 테블릿으로 초이스 하게합니다.오후1시즘가서 그런지 6명정도 가능하군요그나마 이쁘게 생긴 언냐를 초이스합니다.안내받고 올라가보니 방은 좀 좁내요.시설은 좋은편 입니다.다만 욕조에서 삐그덕소리나고..좁아서 답답한면도 잇습니다.전체적인 서비수는풍투이 S급보다는 떨어지네요.120번인가 그랫습니다.1군이나 부이비엔 근처에서 빨리한탐 하고 가기에는좋은위치입니다. 참고하세용멀더라도 풍투이 가세요...ㅋ

  • 참고하시기바랍니다.저도 첨에 순수하게 몸이뻐근해서 마사지받으러갓다가와~~ 2-3명이서달려드는데 당황햇습니다.마사지는 미끼일뿐입니다.진정한 마사지를 원하시는분은 확실히 알아보고 가셔야합니다.

  • 하노이가 불모지라는걸 처음 알았네요 오늘이 첫날입니다.지금 하노이 커우져이 길가에 숙소 잡고 있는데요인도차이나타워 (IPH몰) 옆에 있는 마사지 샵을 오늘 갔습니다.마사지 가격은 30만동 이었네요. 들어 가니까 스팀 사우나 차람땀 빼고 욕조에서 씻겨주다가 엎으라네요. 고추 만질라고 해서저는 노노노노노 했는데 같이간 친구는 50만동 주고 했답니다.찌찌로 온몸 비벼준 다음에 입으로 해주다가 손으로 마무리 했다네요. 하노이 오신분은 가볼만 한 것 같습니다.제 마사지사 얼굴은 좀 귀엽고 몸매는 나름 상타치였네요.하노이 13일까지 있다가 호…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233
어제
5,354
최대
5,929
전체
897,699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