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마사지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3개
게시물
154개

1/16 페이지 열람 중


중국 업소정보 게시판 내 결과


중국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필리핀 제휴업체 게시판 내 결과


필리핀 여행후기 게시판 내 결과

  • 이번 방필은 3번째였습니다. 첫번째 20대초반 친구들과 세부에서 밤문화 전혀 안즐기고 오로지 휴양 두번째 두달전 마닐라 혼자 세번째 이번 마닐라 혼자. 첫번째는 돈없고 시간 촉박한 일정이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고 두번째는 혼자 더하기 생초보 두려움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았고 이번은 조금더 여유를 가지고 마음 놓고 여행하고왔습니다. 저처럼 혼자다니시거나 초보이신분들을 그리고 마사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글을 남깁니다. 정보- 걷는것 싫어함 5분이상 택시 비 극도로 싫어함 지직스…


필리핀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 안녕하세요오랜만에 방필한 후기 적어볼까 합니다.총 4박5일 일정이었으며 말라떼 3일 앙헹 1일 일정이었습니다.총4명이 같이 동행했었습니다.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따듯하고 습한 기운이 반기더군요아 지금부터 시작이다. 열심히 달려보자. 마음먹고 시작하였습니다.픽업 벤을 예약하고 바로 호텔로 갑니다.아 체크인 시간이 30분 정도 남았습니다.일행은 카지노로 향하고한국에서부터 디아로 알게된 연락하던 아가씨에게 연락 합니다(이 아가씨가 맘에들어서 한국에서부터 이 아가씨 이름으로 건너편 호텔 방 예약해주었습니다. 하루2500에 가이드비 제공 하기로…

  • 안녕하세요. 세부온지 삼사일 되어가는 뉴비입니다. 저는 사실 몇달 거주하게 된 관계로 서두르지 않고천천히 그냥 즐기려는 생각입니다. 그렇게 이해해 주시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그리고, 제 질문과 검증글에 좋은 조언주신 세부 고수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즐겁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1. 옥타곤 / 목요일 밤 (금요일 새벽) 옥타곤 새벽 네시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피싱걸 열댓명정도 남아 있었구요. 근데 제가 뭐 피곤하기도 하고 그럴 기분이 아니라서 4K 내고 놀진 못했습니다. 그리고 깎을 엄두가 안나더라…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072
어제
5,354
최대
5,929
전체
897,538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