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좋은 루트 하나 알려드리고 갑니다. > 필리핀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필리핀 이야기

★오랜만에 좋은 루트 하나 알려드리고 갑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웁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577회 작성일 20-02-10 19:44

본문

신종 코로나로 시끄러운 요즘 입니다.


작년엔 나름 줄기차게 놀러 다니다가 올해는 근무 여건상 일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일도 일이지만..... 물론 여자도 ㅎㅎ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요즘 범국민적으로 페이스북 많이 들 하시죠? 


방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만나셨던 필녀들 한두명은 있으실텐데 페이스북 친구 등록을 하세요. 그때 하지 못하셨다면 지금이라도 혹시 이름을 기억 하시거나 카톡이나 다른 루트로 연락이 되신다면 페이스북 친구등록을 하세요.  안되신다면 다음번 방필때는 한명쯤은 꼭 친구등록을 하시고 오세요^^


그럼 페이스북 친구등록 한명으로 인해서 수많은 친구들이 검색 될겁니다. 아니면 친구되어 있는 그 친구 페이스북에 들어가서 사진과 여러 자료들을 보고 댓글들을 확인하거나, 그 필녀의 친구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아주 많거나 적은 수를 필녀들이 검색될겁니다.


이런 식으로 그필녀 친구의 친구에 다시 또 그친구의친구의 친구 이런식으로 꼬리를 물고 들어가면 수많은 필녀들의 메인 사진을 확인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그러면 모든 필녀들에게 친구 신청을 하세요. 메인 사진에 관계없이 무조건 다요^^ 단, 그전에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에 메인 사진은 최대한 부티나거나 잘생긴? 멋진? 화려한? 이런 사진들로 해놓아야 합니다. 


그러면 필녀들 중에 좀 노는 애들이거나 관심 있는 애들은 메세지가 옵니다. 그러면 메세지로 이야기를 하세요. 영어가 안되는 사람일지라도 네이버 영어번역기 등을 통해 대화를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서두르지 마시고요. 필녀는 많습니다 ㅎㅎ


친추 하기전에 메인 화면에 보이는 지역을 보고 전 마닐라 말라테에 거주 중인 필녀에게만 보냈습니다만 


때로는 앙헬에 있는 여자애 들도 말라떼 넘어 오더군요^^


이야기 하다가 정말 이야기도 잘 통하고 실사도 확인 했는데 너무 맘에 든다면 돈을 제시 하셔도 됩니다만


왠만하면 그냥 만나서 놀자고 하시면 될겁니다. 어차피 모든 비용은 우리가 하니 말이예요.


전, 그렇게 만나기 약속하고 방필해서 호텔로 가면 호텔로 바로 옵니다.


경우에 따라서 공항에 나와 에스코트걸도 되기도 하고요. 그건 본인 하기 나름이죠.


전 영어를 못해서 그리고 어리지도 않아서.... 그렇다고 못생긴건 아닙니다만.


주의 하실 건 미성년자와 빠끌라 입니다.


저같은 경우도 이 두분류의 문제를 거르기 위해 공항이나 호텔로 바로 오지 못하게 하고 일부러 다음날 오전에 말라떼 La카페에서 만나자 했었습니다. 


그러면 La카페는 빠끌라 출입이 안됩니다. 그리고 미성년자도 알아서 걸러 집니다.


거기서 혼자 맥주 한병 100페소만 들이면 자동으로 빠끌라와 미성년자는 걸러 지게 됩니다. 


그렇게 만나 호텔로 들어가 방필전 메세지로 나눴던 약속대로 호텔에서 시간을 보내다 밥묵고 카지노 델꼬 다니고 이래저래 달고 다니며 시간들을 보내곤 했었습니다.


그리고 집에 갈때는 공항까지 동행하고 나름 돈 안주고 대신 저에게 이쁜짓하고 그래서 이래저래 선물좀 해줬습니다.


물론 한국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선물들으요. 


예를 들어 한국에서 3만원짜리 선물을 하나 샀다고 칩시다. 원래는 5만원 이상 하는 상품이지만 세일이나 이월 상품이런거로 싸게 구입할수 있는 것들. 


그리고 필녀들 손 선풍기 좋아하더라고요. 그거 한국에서는 1만원이면 됩니다.


그거 하나 들고 가시면 필녀들에게 선물 주기 좋아요. 


그 역시 1만원이상의 흥정이 가능 하죠 ㅎㅎ


좋은거 알려 드렸습니다.


부디 많은 분들이 즐겁게 노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꽁떡을 위함이 아니라 오해들 마세요. 


페이스북으로 약속을 함에 있어서 그전까지의 대화들로 서로에 대해 충분히 믿음과 신뢰가 형성 되었기 때문에 


방필 해서 만나도 전혀 어색함이 없을 겁니다.


그리고 술 한잔 안하고 맨정신으로도 ㅆㅆ 가능 합니다.


술집애들은 자동 걸러 질것입니다.  술집 애들은 돈 안주면 굳이 만날 필요가 없을테니깐요.


그렇다고 완전 시골틱한 필녀들은 아닙니다. 경우에 따라 쉬는 애들 아니면 프리랜서 등


메세지로 작업 하거나, 본인의 메인 사진에 혹해서 그러는 경우도 있으니 너무 다른 사진으로 현혹하다가


막상 방필해서 다른 사람일 경우에는 문제가 생길 수도  ㅎㅎ


이상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61
어제
3,780
최대
8,007
전체
2,606,067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