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필 초보가 생각 하는 필리핀 유흥 즐기는 방법! #2 - JTV (개인 의견임) > 필리핀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필리핀 이야기

방필 초보가 생각 하는 필리핀 유흥 즐기는 방법! #2 - JTV (개인 의견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킴이노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3건 조회 1,813회 작성일 19-08-05 12:24

본문

안녕하세요 초보 방필을 하는 "킴이노오"입니다 ㅎㅎ 1편 la카페 답글을 보고 다행히 좋은말이 많아서ㅋㅋㅋㅋ


용기내어 2편 JTV편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JTV는 경험이 많이 없는지라 사실 제 이야기가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한번도 방문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이렇게 작은 경험과 느낀점? 을 토대로 작성합니다.



* 잘생기신분 / 돈많으신분 뒤로가기 ㄱㄱㅋㅋ 또한 언어의 어려움이 있으시면 사실 KTV / 마사지/ LA / 지직스가 무조건 답입니다.


 참고로 필자는 잘생기지도 돈이 많지도 않으나 영어는 조금 하는편이기에.. 무튼 각설하고..



JTV는 프리미어급 / 중소급 / 로컬 뭐 크게 이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필자는 프리미어급을 사실 좋아 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짧은 방필동안 이 친구 하나만 공략해도 승률이 떨어집니다.


따라서 프리미어급의 친구들은 꾸준히 포인트를 쌓을수 있는 장기체류 분들에게나 저는 추천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내가 얼굴이나 돈이좀 있다 이건 잘 모르겠습니다. 워낙 프리미어급의 이쁜 친구들은 지명 고객 및 돈많으신분들이 많아서..


어찌됫건 전 중소 위주에서의 팁으로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프리미어를 뺀 나머지는 거진 중소라 지칭함..저는 ㅋㅋㅋㅋㅋ



1. 처음 방문시에는 쇼업 보단 로테이션이 좋다. 사실 쇼업을 통해 픽해서 같이 노는 것도 좋은 방식이긴 하나 복불복의 냄새가 강합니다.


또한 한번 쇼업을 하면 1타임은 기본으로 끌고 가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어려운 면이 있죠. 따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로테이션으로 돌리되..미리 마마에게 팁을 지불 후 나이대 19에서 최대 21살로 로테를 돌려달라 부탁합니다. 사실 친구들 마다 개인 성향이 다르고 스킨쉽 / 소쿠지 등등 너무나 다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나와의 대화에 잘 동참하는가 반응을 살피며 로테로 돌린 후 마음에 드는 친구를 픽합니다.


 


2. 같은 업소를 일일 2회 방문하자. 최초 1회 한타임을 로테 후 픽하셨다면(못하셨음 오지마시고) 연장보단 같은날 마감 전 1타임을 다시 방문 하시는게 저는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다른 업소를 가서 단시간에 끝내 소쿠지까지 가는 확률보단 이 방법이 확률상 높아 지는 것 같습니다. 그전에 가능해 지셨다면 뭐 스킵하시면 되구요. 단기로 노시는 분들에게는 이 방법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의견..ㅎㅎ


 


3. 3시 끝나는 업소 / 5시 끝나는 업소를 하루에 공략하자. JTV는 대부분 3시에 마감을합니다. 5시에 마감을 하는 말라떼 업소는 2개(카프리콘/소영)정도로 알고 있습니다.(더있으면 댓글 부탁드려요). 2번과 같은 방법을 사용했을때 3시에 마감을 하는 친구와 소쿠지불발은 우리를 la카페나 지직스로 인도하게 되죠. ㅋㅋㅋㅋ 그치만 좀더 즐기고자 공략해보자 하시는 분들은 새벽 1시쯤 3시에 끝나는 업소를 공략 소쿠지 불발시 5시 끝나는 업장으로 직행해서 다시 한번 노려 보는게 좋습니다.




4. 최초 방문은 다이닝 / 다음은 vip로 이건 제 개인적인 견해이지만 하루에 최소 3시 5시 업소 포함 4곳을 다니려면 ㅠㅠ 생각보다 금액 ㅎㄷㄷ하지만 뭐 즐기러 오신거니 ㅋㅋ 무튼 최초 1회 방문보단 좀더 진하고 진솔한 대화를 원하기에 다시 방문하셨다면 개인적으론 vip로 가시는것이 좋습니다. 저는 최초 / 두번째 방문 모두 왠만하면 룸으로 직행합니다. 사람많은거 싫어해서.. 




5. 최소한의 필리핀 언어를 공부하자. 생각보다 영어를 잘 못하는 ㅂㅂㅇ도 있지만 대부분 잘하기 때문에 영어로 대화는 가능하나.. 가끔 따갈로그를 사용해주면 간혼 신기해하고 귀엽다는 반응이 옵니다. 사실 그친구의 문화와 언어정도 조금이라도 공감을 공유한다면 승률이 올가겠죠...? 기본 how r u? salamat? mahal kita인가 무튼 이런거 하시고 kiss me 이딴거 연습해서 ㅋㅋㅋㅋㅋㅋㅋ 해주고 이랬네요 


 


6. 노래를 활용하자. 생각보다 한국노래 혹은 팝송 친구들이 잘알더라구요. 잘하진 못하더라도 필살기 1-2곡 정도 준비해가면 여기 저기 돌면서 한번씩 하는것도 분위기 업시키기에 좋은거 같습니다. 


 


7. 개인전또는 2인으로 가자. 전 단체로 몰려가서 소쿠지하고 뭐 별로 안좋아 합니다. 그냥 즐기시는 목적일이라면 관계 없으나 사실 ㅂㅂㅇ들도 서로 친한 무리들이 나누어 지고 친한 무리를 다같이 픽한게 아니라면 추후 소쿠지 타임에 누구하나는 낙동강 오리알이 되거나 ㅋㅋㅋㅋ 데려온 폭탄을 제거할 수도 있겠죠 복불복은 싫으니 ㅋㅋㅋㅋ 평균 2명정도가 친하게 다니는 친구니 같이 팟을 하시면 추후 상황이 더 좋아 질 수 있습니다.


 


- 개인적인 생각.


독고도 소쿠지 가면 친구들 우르르 같이 혹은 1-2명 같이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잘 선택해서 행동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장소를 잡을때 특히 3시 타임 친구들은 그랩 보내서 조금 떨어진 위치에서 식사를 하던 뭔가를 합니다. 자기들도 민망할 수 있으니까요. 사실 JTV홈런은 처음부터 끝까지 복불복입니다. 누군가는 성공하고 많은 분들이 실패를 하죠. 그렇다고 포기하면 안되죠 ㅋㅋㅋㅋㅋ



저는 아직까지 방필 초보라 제 개인적으로 느낀 내용만을 작성해서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고수님들 조언좀 부탁드려요..


아 9월이 언제오려나.. 필리핀 가고싶다..


무튼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중간중간 일하면서 쓴거라 허접해도 잘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투빅님의 댓글

no_profile 투빅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이젠 졋티비도 소쿠지도 힘듭니다  ㅎ
춤구경, 졋만지기, 아 ㅡㅡㅡ
하루에 세번 돌믄 빠따이..

결국은 출마...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61
어제
3,780
최대
8,007
전체
2,606,067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