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유흥 가이드는 아니고 참고 정도만 하세요~! > 필리핀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필리핀 이야기

세부 유흥 가이드는 아니고 참고 정도만 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꼬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7건 조회 2,237회 작성일 18-12-05 13:10

본문

1주일 세부 여행 다녀온뒤로 오라오라가 또 도지네요.... 하아..

세부는 자주 가는 편이라.. 노는 코스가 뭐 밤에 노시는 거면 일정합니다..

뭐 옥타곤에 일반인 많다는데 그건 뭐 이제 돌아올수 없는 강처럼 옛날 이야기구요 

*혼자 오신다거나 첨이라 무섭다... 어플 그랩 까세요 택시에 눈탱이 맞을일이 전혀 없습니다.

저는 공항에서 유심 바꿔 끼자마자 픽업 차량부터 그랩으로 부릅니다. 간혹 그랩어플 설치 하시구 

그랩 택시를 부르시는 경우가 있는데 택시 말고 그랩카를 부르세요 일반택시비 보다 끽해야 20-페소 차이나는데

안전한거 타고 싶다 그랩카를 부르세요 그랩택시는 뭐 조인비 30페소 있다 개소리 나오면서 택시 더주라고 하는 돌아이들이 있는데

싫은 소리 하기 싫어서 부르는게 그랩입니다. 여행 하실때 클럽.케이비티 가실때 그랩이 짱입니다.

 

*옥타곤.리브.아이콘.

리브는....한국에서도 클럽 좋아하는데....여긴 솔직히 뭐가 좋은지를 모르겠음. 음악이 좋은건지 이쁜애들이 많은건지.

박형들 출입 가능한곳이라 술취해서 잘못하시다가는  망하는 경우가 생김..나름 필리핀 부자들이 온다고 하는데....

나는 잘 모르겠음.....근데 확실히 옷차림이 여성분들이 드레스를 많이 입고는 오시던데..... 남자일행들분이랑 많이 오셔서 어차피

한국사람들한테는 1도 관심 없는 사람들임...비추...클럽 자체가 작아서 옹기종기 놀고 싶다..이러면 뭐 가셔도 되요

아이콘. 여긴 한국분이 사장님이라는데...여기도 박형 출입이 가능 한곳이라 항상 조심하세요....박형들은 아무리 이뻐도 나한테 말걸면..무섭더라.....평일에 사람이 많이 없음 그냥 여긴 주말용이 주말에는 사람 많은데...일반인들도 있나....아이콘이나 옥타곤이나...비슷비슷함..

여긴 컨셉을 잘못잡은 느낌이랄까.....적당히 놀고...적당히 피싱하고..적당히 사람있고...이런느낌.,....

옥타곤..이야 뭐..고인물중에 고인물......어제본 여자애 오늘 또보고 어제 나랑 잔애가 오늘 다른남자랑 나가는걸 눈앞에서 보는 진귀한 경험을 하는 곳... 아까 나간 여자애가 또와서 다른 남자랑 또나가는걸 볼수 있는 그런 느낌적인 그런 곳.. 피싱이 되네 안되네 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다 알고 오셨으면서 공떡을 바라는 멍청한 한국남자를 볼수 있는 그런곳.....떡치고 싶으면서 와놓고는 여자애들 와꾸가 어떻니 

비싸니 깍아주라니 진상들이 넘치는곳..... 11월에 방문때는....거즘......피싱걸 부르는게 5천부터 시작이던데....나름 와꾸 자신있다 이런애들이 오히려 더착함....이건 뭐 5천부르는게 어이없게 생긴것들이 기본 5천을 부르고 깍고 있음..... 3천에서 4천이 옥타곤 적정가 인거 같긴 한데... 와꾸 잘생겼음 뭐 케바케라 못생긴 나는 그저 한숨...이 나오네요  옥타곤에서 롱 찾는 분들 피싱원래 하던 애들 오래 하는 애들은 롱 잘해요 자고 가는게 더 편하면 근데 옥타곤은 조금 그래도 물갈이가 되는게 학비나 월세때문에 가끔씩만 나오는 애들이 있음 이런애들은 오히려 롱이 안됨 아침에 학교가거나 출근해야되서 근데 나는 이런애들이 더 좋더라구요.. 매우 신선함.....근데 이런애들도 몇달만 지나면

돈벌리는거 보고는 죽순이가 되가는걸 보는게 짠함......근데 6개월에 한번씩은 신기하게 물갈이가 됨.... 어차피 고인애들은 6개월지나도

고여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애들 특징이 카지노에서 보이거나 케이티비에서 일하고 있음..

 

케이티비는....

그냥 이스트 가세요.이스트가 그나마 여러분 내상을 줄여줌

하나비...임페리얼...물론 이쁜애도 있겠지 근데 없어 그냥 다 바나나 줘야 될거 같은 애들이 날보며 웃는데 당장 도망가고 싶더라...

거긴 그냥 경험한다 생각도 하지마시고 가지마세요...

이스트가 가성비 좋아요 아레나는 옛날의 아레나가 아님 마닐라 세부 구분을 왜 하는지 이제는 이해가 안되는 시스템이 마닐라에서 온

여자가 더 원숭이야 이건 뭐.....가격은 바파인이 8천 넘고...이건 답이 없음

이스트 가실분은 월요일~! 목.금.토.일 가세요 

월요일은 이친구들 월급날~!이라 무조건 다출근 이쁜애들 많아요~! 무조건 있어요 이날은

목금토일은 출근안하면 패널티 받는날이라 대부분 나오는데 이쁘고 인기 있는 애들은 돈많으니까 패널티비 하루 천페소 내고

안나오는 경우 많음 아님 남친이 패널티비 내주고 나가지 말라는 경우도 있음

이스트 파트너 바파인을 했는데 너무 맘에 든다. 여자애도 날 좋아한다~!. 다음날도 함께 같이 있고 싶다면 패널티비 정도는 내주는게

매너입니다. 여러분 바파인된 여자애가 다음날 출근 안하면 또 패널티 있으니 혹시나 그런경우는 남자애가 내주는게 매너에요.

근데 뭐 잘생긴 애들이야...여자애가 낸다 하겠지만서도.......전 그럴일이 없으니까요.....

이스트에는....제가 실물로 본.....한국애들 뺨을 100대 치고도 남는 그런 이쁜애들이 분명 있습니다 공유는 아까워 이름을 못알려드리지만...

직접 찾아서 앉혀보세요....개이쁨....정말로....

 

아~! 그리고 남자두명와서 방하나 잡고 클럽에서 여자 데리고 나가는 경우 있는데....여자애 그러다 다시 나옴...

1인당 방하나가 기본임....모르고 와서 근처 대실대는 모텔 없냐고 나한테 물어보시는 한국분 있는데....

안가는게 보인에게 매우 이롭습니다..여자애가 분명이 퀸즈 어쩌구 하는 호텔 가자 할건데....거긴 호텔이아니라...

한국 여인숙보다 더 거지같은 시설을 자랑하는 곳임.....거기 특히 위치도 큰길가 한블럭 안쪽이라....나라면 거긴 절대 안감..

 

아얄라몰 근처 만다린.퀘스트 호텔 골목에서 저녁에 돌아다니는 여자들 갸들은 절대 여자가 아니에요 형들이에요

놀자 자자 이러는데 진짜 큰일나요 이쁜데 여자같은데 하시지말고 무조건 남자입니다. 정상적인 여자애들은 골목에서

남자 안꼬셔요 하자가 있으니까 골목에서 두리번 거리는거에요 진짜 호텔 가드들이 특히 만다린 가드애들은 앞에서 박형이 피씽하는데

가드를 해줘야지 투숙객인데 처웃고만 있음... 여러분들은 몸은 자신이 지키셔야 합니다.

 

쓰다보니 두서가 너무 없네요 참고만 하시고 안전한게 놀다 오시는게 최고입니다.여러분~!

댓글목록

이지님의 댓글

이지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지금 포함 세부 3회차인데 옥타곤 숏2000
롱 3000 나갔었는데 엄청 싸게한거였네요..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881
어제
5,114
최대
6,158
전체
1,209,860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